현재 확인하는데 사용한 링크 리스트
https://docs.unity3d.com/kr/2017.4/Manual/webgl-building.html
https://docs.unity3d.com/kr/2018.1/Manual/webgl-browsercompatibility.html
(브라우저 호환성)
https://docs.unity3d.com/kr/2018.1/Manual/IL2CPP.html
(IL2CPP란?)
https://docs.unity3d.com/kr/2018.1/Manual/webgl-gettingstarted.html
(스레드 관련)
조사를 위한 생각의 흐름과 정리::
> Unity 옛날 예제중 브라우저 실행형 예제가 있다.
> 지금도 브라우저용 게임 제작을 위한 지원을 하는가?
>Doc을 확인하여 지금도 지원
>브라우저별 지원현황이 표로 나와있다.
>?어? c#하고 Unity Script는 WebGL용 제작할때 쓰면 오류 생기는거 아냐?
>C#을 이용해 Unity를 통한 브라우저 실행게임을 제작할 수 있다.
>이때 사용되는 것이 IL2CPP (물론 빌드하기전 세팅을 바꾸어야 적용된다.)
=무엇이든 설명은 꼼꼼히 봐야된다.
>스레드 기능은(System.threading) 적용이 안되니 내부적으로 돌아가는 것을
열심히 만들어도 빌드후 동작하지 않는다.(자바스크립트가 지원을 안하니까)
>압축 빌드 및 배포, 이전의 빌드과정중 설정 체크까지 확인하면서 빌드해야 되는것이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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