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광부의 모습을 애니메이션을 만들려고 한다.
한 이미지를 구하게 되어 오려보았다.
처음 이렇게 나열되것을 보면 간격만 맞추어 오리면 되겠지라고 예상이 된다.
항상 예상대로는 안된다.
이와 함께 이 이미지의 간격이 맞다 하더라도 바로 쓸수없는 조각들이 된다.
하나씩 잘라 겹쳐보면 쉽게 알수 있다.
위의 모습이 처음 예상한 이미지들을 애니메이션으로 바로 만들었을때의 모습이다.
다리부터 왔다갔다 한다.
처음에 상상했던 모습이며 이상적이 모습은 위와 같다.
움직이는 모습은 아래 영상으로 비교 가능하다.
이로서 알 수 있는것은 움직임의 기준을 생각하고 이에 맞추어 이미지를 준비하여야
애니메이션을 만들때 작업이 단축된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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