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렘과 내구도무기를 사용하는 사람과의 대결
-어느 한쪽의 체력이 0이하가 될때까지 싸운다.
-내구도가 0이된 무기는 파괴된다.
-무기가 파괴되면 주먹으로 싸운다.
-크리티컬 데미지가 확률로 들어간다.
-크리티컬 데미지(추가 데미지)도 랜덤하게 추가되어 들어간다.
-상대방에게 맞은후 확률적으로 체력을 회복한다.
string monNam = "골렘"; string humNam = "근육법사"; float monHp = 100000; float humHp = 70000; int caneHp = 80; int caneDa = 3; int monDa = 2000; int humDa = 2200; int humPu = 3300; var monPer = 0; var humPer = 0; float monHill = 330.3f; float humHill = 730.8f; var monCri = 0; var humCri = 0; bool monCheck; bool humCheck; Debug.Log("!!!!!!!" + humNam + "님께서 " + monNam + "을 발견했습니다."); for (int i = 1;monHp>0 && humHp>0 ; i++) { //휴먼 공격 Debug.Log("+++++"+i + "회차 ->" + humNam + "님께서 공격합니다."); if (caneHp > 0) { humPer = Random.Range(1, 101); humCheck = humPer % 4 == 0; if (humCheck) { humCri = Random.Range(1, 50); Debug.Log(" ++크리티컬!!!!!! " + (humDa + (humDa * humCri / 100))); monHp = monHp - (humDa + (humDa * humCri / 100)); Debug.Log(" XX" + monNam + "의 남은체력 " + monHp); caneHp = caneHp - caneDa; if (caneHp <= 0) Debug.Log("!!!!!!!!마법지팡이가 파괴되어 주먹으로 때립니다!!"); else Debug.Log(" +>마법지팡이 내구도가 " + caneHp + " 남았습니다."); } else { Debug.Log(" ++일반공격. " + humDa); monHp = monHp - humDa; Debug.Log(" XX" + monNam + "의 남은체력 " + monHp); caneHp = caneHp - caneDa; if (caneHp <= 0) Debug.Log("!!!!!!!!마법지팡이가 파괴되어 주먹으로 때립니다!!"); else Debug.Log(" +>마법지팡이 내구도가 " + caneHp + " 남았습니다."); } } else { humPer = Random.Range(1, 101); humCheck = humPer % 4 == 0; if (humCheck) { humCri = Random.Range(30, 50); Debug.Log(" ++크리티컬!!!!!! " + (humPu + (humPu * humCri / 100))); monHp = monHp - (humPu + (humPu * humCri / 100)); Debug.Log(" XX" + monNam + "의 남은체력 " + monHp); } else { Debug.Log(" ++주먹공격. " + humPu); monHp = monHp - humPu; Debug.Log(" XX" + monNam + "의 남은체력 " + monHp); } } //인간 승리 여부 if (monHp <= 0) { Debug.Log("++휴먼승리!!!!"); } else { //몬스터 회복 monPer = Random.RandomRange(1, 101); monCheck = monPer % 4 == 0; if (monCheck) { Debug.Log(" XX" + monNam + "이 회복합니다."); monHp = monHp + monHill; Debug.Log(" XX" + monNam + "의 남은체력 " + monHp); } //몬스터 공격 Debug.Log(" XX" + i + "회차 ->" + monNam + "이 " + humNam + "을 공격합니다."); monPer = Random.RandomRange(1, 101); monCheck = monPer % 10 == 0; if (monCheck) { monCri = Random.Range(1, 26); Debug.Log(" XX크리티컬!!!!!! " + (monDa + (monDa * monCri / 100))); humHp = humHp - (monDa + (monDa * monCri / 100)); Debug.Log(" ++" + humNam + "의 남은체력 " + humHp); } else { Debug.Log(" XX일반공격. " + monDa); humHp = humHp - monDa; Debug.Log(" ++" + humNam + "의 남은체력 " + humHp); } //몬스터 승리 여부 if (humHp <= 0) { Debug.Log("XX 몬스터 승리 ㅜ.ㅠ"); } else { //휴먼 회복 humPer = Random.RandomRange(1, 101); humCheck = monPer % 3 == 0; if (humCheck) { Debug.Log(" ++" + humNam + "이 회복합니다."); humHp = humHp + humHill; Debug.Log(" ++" + humNam + "의 남은체력 " + humHp); } } } Debug.Log("***************************************"); }
'정리 카테고리 > 실습_과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머드게임 기초 _ 굶주린 늑대를 잡아보자. (1) | 2018.03.02 |
---|---|
실습_출석 + 빵보상 소스코드 (2) | 2018.02.28 |
Unity-5일차 실습-과제 (02-26) (0) | 2018.02.26 |
Unity-4일차 실습-과제 (02-23) (0) | 2018.02.23 |
Unity-3일차 실습-과제 (02-22) (0) | 2018.0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