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루틴용 데이터 | 엔진이 수행하는 기능 |
yield return null | 다음 프레임까지 대기 |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float) | 지정된 초 만큼 대기 |
yield return new WaitForFixedUpdate() | 다음 물리 프레임까지 대기 |
yield return new WaitForEndOfFrame() | 모든 렌더링작업이 끝날 때까지 대기 |
yield return StartCoRoutine(string) | 다른 코루틴이 끝날 때까지 대기 |
yield return new WWW(string) | 웹 통신 작업이 끝날 때까지 대기 |
yield return new AsyncOperation | 비동기 작업이 끝날 때까지 대기 ( 씬로딩 ) |
출처: http://hungry2s.tistory.com/1 [멍멍이네 블로그]
'정리 카테고리 > Memo'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_동작에 점수 부여하고 화면에 보여주기 (0) | 2018.04.16 |
---|---|
Unity_ (0) | 2018.04.13 |
자동 이동 및 사냥 (0) | 2018.04.02 |
Unity_GameObject란? (0) | 2018.03.28 |
엑셀에서 CSV를 UTF-8로 저장하는 버튼 만드는 방법 (0) | 2018.0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