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젝트의 목표까지 도달하기 위한 이동을 시키기위해 필요한 기능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ExampleClass : MonoBehaviour { void Update() { transform.Translate(Vector3.forward * Time.deltaTime); transform.Translate(Vector3.up * Time.deltaTime, Space.World); } }
'정리 카테고리 > API'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_ animation.IsPlay() (0) | 2018.04.03 |
---|---|
Unity_비동기를 위한 Coroutines +waitForSeconds (0) | 2018.04.01 |
String.Equals_입력받은 문자열인지 아닌지 1줄로 검사하자 (0) | 2018.03.08 |
String.Contains_문자열에 찾는게 있게 없게 (0) | 2018.03.08 |
String.Replace_문자열 변수값의 일부만 바꾸고 싶을때 (0) | 2018.03.08 |